생활기록부 조회 및 방법을 알아보자

728x90

 

 

 

생활기록부 조회 방법

요즘 연예계에서도 학폭논란이 있는 연예인들이 많습니다. 방송이 촬영되고 나서 논란이 일어나면 방송은 고사하고 다른 연예인들까지 피해를 주게되어 방송사 입장에서는 난감합니다.

 

 

이러한 학폭논란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요즘은 방송사와 연예기획사에서 미리 사전에 생활기록부를 조회하여 이러한 논란을 사전에 차단하는것이 목적으로 알려졌습니다.

 

 

 

먼저 생활기록부 조회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정부24시(https://www.gov.kr/portal/main/nologin)에 로그인합니다. 그 다음 우측상단 돋보기 검색창에 "생활기록부 " 라고 검색합니다.

 

 

 

검색후 뜨는 학교생활기록부 (초중고) 를 클릭하여 발급받으면 됩니다.

 

 

 

 

 

발급하기를 클릭후 조회할 학교명과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정보를 입력후 발급을 받으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생활기록부를 검색하고싶어서 했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저도 오랜만에 초등학교 학교생활기록부를 보았습니다. 저는 참 좋게 평가받았네요 선생님들한테도 좋은 인상이였나봅니다. 그리고 잘 웃고 친구들과도 잘지낸다고 써있네요 ㅎㅎ

 

이렇게 생활기록부 발급하는 방법과 조회를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발급받아서 학창시절의 추억을 되새겨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발급받아서 보다보니 초등학교때 담임선생님들 보고싶네요 갑자기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