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보람 사망, 지인과 술자리 중 화장실에서 쓰러져...

728x90

 

가수 박보람 사망= 제나두엔터테인트먼트

 

 

 

가수 박보람 사망... 지인과 술자리중 쓰러져 ...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박보람(30)이 심정지 상태로 발견되어 충격이다.

 

12일 경기 남양주남부경찰서 및 남양주소방서에 따르면 가수 박보람은 지난 11일 오후 9시 55분께 남양주시에 있는 지인의 집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로 발견됐다.사인은 경찰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보람=제나두엔터테인트먼트


박보람은 당시 지인들과 술을 마시던 중 혼자 화장실에 다녀온다고 갔지만 돌아오지 않아 박씨를 찾아간

지인은 쓰러져있는 박보람을 발견했다. 지인의 신고를 받은 경찰과 소방이 출동했으나 현장 도착 당시 이미 심정지 상태였다. 


박보람은 심폐소생술(CPR)을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눈을 뜨지 못했고 오후 11시 17분께 사망 판정을 받았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확인하기 위해 부검을 의뢰하고, 동석했던 지인 등을 상대로 경위를 파악 중이다.
현재까지 지인 여성 3명과 함께 소주 1병을 나눠 마신 것으로 과음은 하지 않은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타살 혐의점이나 극단적 선택 정황은 발견되지 않았다.

박보람 인스타그램


박보람 소속사인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12일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4월 11일 늦은 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고 안타까운 비보를 전했다.

박보람은 지난 2010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주목받았다. 또한 그녀는 32KG을 감량한 다이어트 이후 2014년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해 그해 멜론 연간 차트 19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슈퍼스타K2'로 데뷔했던 박보람은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아 활발한 활동을 계획했었다. 
박보람의 빈소는 아직 마련되지 않은 상황이며, 유가족과 소속사 측이 상의 후 추후에 마련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