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소진 배우 이동하 결혼 발표

728x90

 

51K,눈컴퍼니

 

걸스데이 소진 ♥ 이동하 결혼 발표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 소진(37)과 배우 이동하(40)가 깜짝 결혼발표를 했다.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들 중 결혼한 멤버는 소진이 최초이다. 소진의 소속사 눈컴퍼니는 "박소진과 배우 이동하가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되어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그리고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 온 두 사람의 결혼식은 11월 중,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주 사적이지만 내 인생에 큰 기쁨의 순간을 앞두고 여러분에게도 좋은 소식을 나누려고 한다” 라며 “다가오는 11월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내가 결혼을 앞둔 신부가 됐다”고 밝혔다.

걸스데이 소진은 예비신랑 이동하에 대해서 “마음의 빈 곳들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고, 삶을 살아내기 바빴던 나에게 마음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이다. 또 나 스스로를 세상에 귀한 사람임을 알게 해준 내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이라고 밝히며 이어서 “이 사람과 함께 앞으로의 시간들을 더욱 소중하고 지혜롭게, 성실히 살아가려 한다”고 이동하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걸스데이 멤버들도 해당 게시글에 "언니 축하해요" 라고 쓰는등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가 이어지고있다.

 

51K,눈컴퍼니

 

이동하도 자신의 팬들에게 결혼 메세지를 전문으로 발표했다.

이동하 결혼 발표 전문

지무동 여러분!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나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좋은 소식을 나누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오랜 기간 제 곁에서 힘이 돼 줬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돼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날의 결정을 하게 되었는데요,

늘 한결같이 저를 응원해 주시고 든든한 힘이 돼 주셨던 여러분께 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알려드리고 감사함을 다시 한번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변함없이 좋은 사람이자 배우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배움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약속드리겠습니다.

이 소식을 지무동과함께 나눌 수 있음에 기쁘고 감사하며,

늘 애정 어린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심에 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동하 올림♥

 

배우 이동하도 "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라며 "오랜 기간 제 곁에서 힘이 돼 줬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돼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날의 결정을 하게 되었는데요"라고 했다.

 

그는 이어 " 늘 한결같이 저를 응원해 주시고 든든한 힘이 돼 주셨던 여러분께 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알려드리고 감사함을 다시 한번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변함없이 좋은 사람이자 배우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배움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약속드리겠습니다. "  라고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올 11월 결혼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