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유명 가수 코코리 사망

728x90

홍콩 유명 가수 코코리가  긴 우울증 투병끝에 스스로 생을 마감했다.

 

 

 

 

 

홍콩 유명 가수 코코리 사망

홍콩 출신 유명 가수 코코 리(李玟)가 우울증 투병 끝에 스스로 생을 마감했다. 사우스 차닝 모닝 포스트등의 홍콩 언론신문등에 따르면 그녀의 자매인 언니들이 최근 코코 리가 우울증을 앓다 극단적 선택을 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의식을 회복하지못하고 끝내 숨졌다고 밝혔다.

 

코코 리의 언니의 말에 따르면 코코 리가 최근 우울증을 앓고 있었고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고 극복하려 노력했지만 끝내 극복하지 못하고 생을 마감했다고 말했다.

 

홍콩에서 태어나 미국으로 이민을 간 코코리는 1994년 홍콩에서 열리는 가요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후 연예계로 데뷔했다. 그녀는 15회의 앨범을 발표하고 중화권을 돌며 큰 인기를 얻었고 이후 3편의 영화작품도 출연했다.

 

아카데미 외국어 영화 최우수상을 차지한 '와호장룡' 주제가도 불렀고 뮬란 중국어버전 ost 더빙도 맡는등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 가수였었다. 그녀는 2011년 캐나다 억만장자와 결혼했었고 슬하에 자녀를 두고있다.

 

그녀의 가족들과 팬들은 큰 슬픔에 빠졌고 홍콩연예계에 충격을 안겼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