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명 트랜스젠더 연예인 메이 결혼

728x90

일본 트랜스젠더 연예인 메이 (mei) 인스타그램

 

 

 

일본 유명 트랜스젠더 연예인 메이(mei) 결혼 

일본의 트랜스젠더 연예인 메이(Mei)가  결혼을 발표했다. 메이는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그녀는 사진과함께 "오늘 결혼했습니다" 라고 결혼을 밝혔다.

 

메이는 남편에 대해"내가 남자였을 때부터 12년 동안 첫눈에 반해 사랑했던 사람이고 잡지모델"이라고 밝히며 "그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좋아한다고 프러포즈 해줬다"라며 "좋아하는 사람이 좋아하게 되는 것, 
서로 생각하게 되는 것, 결혼하는 것. 모두 처음 이뤄준 게 이 사람"이라며 결혼 상대에 대해 설명했다.

 

 

일본 트랜스젠더 연예인 메이 (mei) 인스타그램

 그리고 "비유하자면 남자 시절의 제 분위기와 비슷한 사람" 이라고 말하며 "꽃과 식물을 좋아하고 사람에게 상냥하고 전철에서 노인에게 제일 먼저 자리를 양보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남편에대해 소개했다.

 

 

일본 트랜스젠더 연예인 메이 (mei) 인스타그램

남자였던 메이는 지난해 3월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국에서 성전환 수술을 받고 여자가 됐다고 밝혔다. 2022년 9월에는 호적도 여성으로 변경하고 본명도 메이로 변경했다고 전했다.

 

결혼식 사진 외에도 메이는 결혼반지와 구청에서 혼인신고를 한 사진을 공개했다. 그녀는 "365일, 24시간 주말에도 혼인 신고를 할 수 있어 놀랐다"라며 "직원분들께서 사진을 찍어 준다고 말해 기뻤다"라고 설명했다.

 

일본 트랜스젠더 연예인 메이 (mei) 인스타그램

또한 입맞춤 하는 사진과 함께 "낯가림으로 눈도 마주치지 못하던 남자친구에게 '내가 여자로 보여?'라고 물어보니까 '모르겠다'라는 답을 들었다. 나는 뽀뽀를 하고 싶었는데"라며 "나중에 들어보니까 나에게 마음이 있었는데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몰랐던 것 같다. 이성애자와 사랑에 빠지는 건 힘든 일"이라며 농담하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