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511회 화제 탄도항 멋진 풍경 일몰성지

728x90

MBC 나혼자산다 511회 캡쳐

 

 

 

나혼산 화제의 지역 탄도항 

9일 금요일 방영된 MBC 예능 나혼자산다 511회에서 소개된 전현무가 즉흥적으로 간 탄도항이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멋진 풍경에 감탄하고 패널들도 멋진 풍경에 모두 감탄을 자아낸 곳이다.

 

이곳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탄호항인데 제부도 바로 옆에 위치해서 풍력발전소와 함께 있는 뷰가 멋진곳으로 알려졌다.

 

MBC 나혼자산다 511회 캡쳐

이날 나혼자산다 511회에서는 전현무가 제부도 옆 탄도항으로 이동하여 가는데 계속 멋진풍경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고 너무 아름다운 풍경에 매료되어 사진을 찍는 모습이 등장했다.

 

 

JTBC 드라마 킹더랜드 캡쳐 제부도 풍력발전소

또한 이곳은 제부도 앞 누에섬과 이어진 대부도 풍력발전기 가 장관이다. 썰물때만 도로가 이어지고 밀물이 오면 도로가 사라지는 구조로 되어있는 풍력발전소인데 멋진 뷰로 알려져있다.

 

드라마 킹더랜드 캡쳐

JTBC 드라마 킹더랜드 촬영지로 알려져있는 이곳은 하루에 2번 썰물때만 걸어갈수있다. 30분가량 걸어가면 누에섬으로 이동 가능하다.

 

 

JTBC드라마 킹더랜드 캡쳐

 

드라마 킹더랜드 촬영지로 알려진 이곳은 킹더랜드 종영이후에도 인스타그램등 SNS에도 인증샷으로 올라오는등 요즘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지로 알려져있고 실제로 일몰 맛집으로 알려져있어 멋진 일몰풍경을 보러가는 관광지로 알려졌다.

 

누에섬 전망대 사진 = 한국관광공사

그리고 누에섬 등대 전망대로 이동하면 제부도, 전곡항과 탄도항 등의 주변풍경을 모두 관람할수 있는데요

시계가 좋다면 저멀리 송도 앞바다와 서해안의 풍경을 바라볼수 있는 멋진 전망대가 있습니다.

 

 

MBC 나혼자산다 511회 캡쳐
MBC 나혼자산다 511회 캡쳐

이날 나혼자산다 511회에서 전현무가 간 탄도항은 이미 SNS에서 많은 인증샷이 올라오는등 방송한지 하루만에  핫플로 등극하는등 화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