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나나 타투 "엄마의 요청으로 제거중" 심경밝혀..

728x90

인터넷커뮤니티 캡쳐

 

 

 

애프터스쿨 나나 타투 제거중 이라고 심경 밝혀

애프터스쿨 나나가 최근 몇년전 갑자기 전신에 타투를해서 팬들을 당혹하게 만들었었다. 나나는 전신에 여러개의 타투를 한채 공식석상에 드러났었다. 14일 가수 조현아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인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 출연한 나나는 타투를 한 당시의 심경을 나타냈다. 

조현아의 목요일밤 유튜브 채널 캡쳐
조현아의 목요일밤 유튜브 채널 캡쳐

나나는 "이 타투를 했을때의 당시가  심적으로 마음이 가장 힘들었을때였고, 타투라는게 나의 감정을 해소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이였던것같다" 라고 밝혔다. 하지만 타투를 시작할때 어머니에게 허락을 받고 타투를 했었다라고 밝혔다.

 

그녀는 이어서 "엄마가 시간이 지나고나서 너무 괜찮아지고,  편안한 모습을 보이니깐 엄마가 슬쩍 이제 말씀하셨다" 라며 "이제는 깨끗한 몸을 보고싶다" 라고 말씀하셨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스로 "지금 생각해보면 바보같았다" 라며 스스로 타투에 대한 후회가 있었고 앞으로 타투를 엄마말씀대로 계속 지우는중이라고 밝혔고 "언젠가는 이 타투에 대한 궁금중을 풀어드리는 날이 있겠지 라는 생각을했었다"라며 덧붙였다.

 

나나 인스타그램

나나는 넷플릭스에서 18일 공개되는 마스크걸에 김모미 역으로 출연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옅어진 나나의 타투모습을 드러내 팬들로부터 나나가 타투를 지우고 있는것같다고 추측이 난무했었다.

 

 

 

 

애프터스쿨 나나 프로필

나나 인스타그램

본명 : 임진아 (林珍兒, Lim Jinah)
출생 : 1991년 9월 14일 (31세)
출생지역: 충청북도 청원군 오창면
(現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국적 : 대한민국
신체정보 :170.8cm, 52kg, A형, 250mm, 24인치
학력 : 오창고등학교 (졸업)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뷰티예술학 / 전문학사)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경력 : 애프터스쿨(2009년 11월 25일 ~ 2019년 )
데뷔 : 2009년 11월 25일 애프터스쿨 싱글 2집 너 때문에
(데뷔일로부터 +5010일, 13주년)

나나 인스타그램 : 하단 이미지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