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재계약 및 열애설

728x90

블랙핑크 리사가 재계약 여부가 불투명한 가운데 열애설 소식이 sns와 언론에서 나오고있다.

 

블랙핑크 리사 YG 재계약 ?

 

블랙핑크 리사가 재계약 논란에 휩싸였다. 다음달 YG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있는 블랙핑크 멤버들은 협상을 순조롭게 끝냈지만, 아직 리사는 재계약 연장을 하지않았다.

 

먼저 리사 재계약 논란이 터진건 중국 에이전시에서 먼저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알려졌다. 리사가 아직 재계약 협상중이라 YG와 입장차가 커서 쉽게 협상이 되고있지않아 8월 스케줄을 소화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블랙핑크 YG엔터테인트먼트

YG에서는 발빠르게 공식입장을 내놨다. 리사와 의견조율과 행사와 투어문제로 협상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여론과 언론에서는 불발이 될수있다는 확실하지않는 YG의 답변에 투자 심리가 위축되어 

YG의 주가는 7.3%급락하기도 하는등의 일이 일어났다.

 

하지만 팬들은 리사가 블랙핑크로 합류해달라는 등의 메세지를 SNS 댓글로 달며 응원을 이어나가고있다.

 

 

 

 

 

 

 

 블랙핑크 리사 열애설

블랙핑크의 리사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7월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LVMH 그룹의 후계자인  프레데릭과 리사가 같이 데이트를 하는 장면으로 추정되는 모습이 틱톡 계정에 올라왔다. 

 

외신들도 현재 프랑스에 머무르고있는 리사가 현지 식당에서 편안하게 화장하지 않고 프레데릭과 데이트를 즐기고있다고 밝혔다.

 

틱톡영상 = 블랙핑크 리사로 추정되는 인물과 프레데릭 아르호

틱톡 해당영상에는 리사로 추정되는 인물이 편안한 복장으로 상대방과 웃으며 머리를 기대는등의 달달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블랙핑크 리사의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인물은 LVMH 그룹의 넷째아들이자 후계자인 프레데릭 아르호(Frederic Arnault) 이다. 그는 현재 태그호이어 CEO를 맡고있고 그의 아버지 베르나르 아르노(Bernard Arnault) 는  LVMH 그룹의 회장이다. LVMH 그룹은 명품브랜드 인 루이비통, 디올 ,티파니 등의 력셔리 명품브랜드 제국을 거느리고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