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게시판 테스트 MBTI 하는 방법 및 링크

728x90

컬러게시판 mbti 테스트 =참씨블로그copyright

 

 

 

컬러 게시판 MBTI 테스트

 

컬러 게시판 MBTI 테스트가 유행하길래 저도 진행해보았습니다. 

자신의 컬러 게시판 MBTI를 테스트하기위해 테스트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제가 선택지를 직접 선택하고 결과를 보겠습니다.

 

 

컬러 게시판 테스트=캡쳐

 

1. 오랜만에 찾아온 휴일 영화보고 쇼핑하려는 나

 

< 선택 >  친구 만나서 영화보고 쇼핑해야지

 

휴일이라도 친구랑 재미있게 놀면좋을 것 같습니다.

 

 

 

 

2. 가을에 단풍잎이 바닥에 떨어져 있는 걸 보면

 

<선택> 뭔가 쓸쓸한 감정이 든다.

 

뭔가 단풍보면 올해도 다지나가는구나 하면서 좀 쓸쓸한 느낌이 드는데..

저만그런가요 ㅋㅋ?

 

 

 

 

 

3. 친구와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갔는데 친구는 안 먹겠다고 해서 나만 샀다면

 

<선택> 그래도 혼자 먹기 그러니 여러 번 권해본다.

 

같이 먹으러갔는데 나만 먹으라하고 안먹는다? 왜 안먹어?.....

한입 드쉴??

 

 

 

 

 

4. 분명 영업중이라 해서 간 건데 막상 갔더니 카페 문이 닫혀있을 때 나는

 

<이럴 줄 알고 다른곳을 알아놨지 거기로 가자>

 

일단 여러군데 알아놓으면서 그중에 하나로 가면되지!  꼭 영업한다해서 가면 안여는 가게들이 있음...

여기가고싶지만... 그래도 여러군데 알아놓길 잘했음 ㅋㅋ 

 

 

 

 

5.좋아하는 사람과 잘 되는 것 같았는데 거절의 말을 들었다면?

 

<선택> 내가 뭐 실수했나? 대체 뭐 떄문에 그러지? 아니 도대체 왜?

 

온갖 잡생각 다들음 혹시 이것때문에??.... 별별 생각다들고...

이유가 너무너무 궁금해 말해줘 ㅠ

 

 

 

 

 

6.고민이 많아 속이 답답해진 나 답답한 속을 분출하는 방법은?

 

<선택> 나가서 스트레스를 풀어야 한다.

 

아씨 ㅠㅠ 답답해... 일단 친구한테 말이라도 하자 아니면

나가서 친구랑 노래방이나 술먹고 스트레스나 풀자!!!

 

 

 

 

 

7. 15일까지 이 업무 처리해주세요 라고 했을떄 나는

 

<선택> 미루고 미루다 15일에 제출한다.

 

으 일단 미루고 천천히 여유롭게 하고 마지막에 제출하자!!!

어짜피 안 급해!!

 

 

 

 

 

 

 

 

8.사람많은 식당에 들어갔는데 주문을 받으러 오지 않는다.

 

<선택> 손을 들고 큰소리로 부른다

 

이건 말해야지...! 저기요!! 여기 사람있어요!~!!!

 

 

 

9.친구가  내가 우울해 보인다며 꽃다발을 사왔을 때 나의 반응은?

 

<선택> 친구에게 큰 감동을 받는다

 

와... 이렇게까지 챙겨주다니 역시 너밖에 없다.. 

역시 내 베프임 ㅠㅠ

 

10.영화를 보는데 국정원이 나왔다 내가 알 수 없었던 임무를 수행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선택>  국정원이 된 내 모습을 떠올린다 이미 머릿속에서 업무도 수행 중

 

크... 상상만해도 멋있다. 혼자 비밀 작전을 하는 국정원 요원이되서...!

비밀리에 정보를 탈취해서 적진에서 빠져나온다.

상상의 나래를 펼침ㅋㅋㅋㅋ

 

 

11. 친구가 캠핑을 갔는데 거기서 작게 불이 났다고 연락이 왔다.

 

<선택> 헐 안 다쳤어? 연기 안마셨어? 괜찮아?

 

 

아니 불났으면 다쳤나 안다쳤나 궁금하지 불을 못껏으며 전화햇겟어??

일단 친구가 안다쳤나 걱정되는게 당연하다!

 

 

12. 내일 할 일을 스케줄표에 빼곡하게 적은 나

 

<선택> 이렇게 빼곡하게 짜다니 뿌듯하다.

 

일단 계획은 완벽하게 세움 ㅋㅋㅋㅋ.

실천은 모르겟다 좀 즉흥적인듯...

꼭 계획대로 못함 ㅠㅠ

 

 

.

.

.

.

.

.

.

.

.

.

.

.

.

.

.

 

과연 결과는 두구두구....

 

.

.

.

.

.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결과

직접 해본 컬러 게시판 MBTI 테스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잉 ???... GARY BORD  ENFP 다... 

내가 ENFP 인거 어케 알았음??

 

 

사교적이고 활동적이고 친화력 공감능력이 좋구만 ㅋㅋ 완전 맞아!!

 

감정적이고... 사랑에 빠지면 애정표현 확시랗고 불타오르는 연애  누가 내 뒷조사 했나??!...

 

플러팅은 적극적인 태도에 시선이 계속가고.. 이상형은 어른스러운사람, 지적인 사람 대박..!!

 

 

 

의외로는 혼자 있고 싶어함은 맞다... 근데 나머진 아니야!!

장점은 ... 음 그래 다 맞구만 ㅋㅋㅋ

 

 

단점은 충동적에 성격급하고 잔실수많고 걱정많고..

감정기복 심한 이거 완전 누가 나 관찰하나.. 혹시 빅브라더?..

 

 

 

 

 

 

컬러 게시판 테스트 결과 별 유형  

다른 색깔 별 MBTI 게시판을 알아볼게요!

 

 

✅ E유형 

 

먼저 E 유형 입니다. E 유형은 활발하고 외향적이며 사교성이 좋고 자신을 드러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외부에서 에너지를 얻는 유형입니다.

 

 

 

 



ENFJ PINK 핑크

ENFP GRAY 그레이

ENTJ BROWN 브라운

ENTP SKYBLUE 스카이블루

ESFJ YELLOW 옐로우

ESFP LILAC 라일락

ESTJ ORANGE 오렌지

ESTP MINT 민트

 

 

 


 

 

 

✅ I 유형✅

 

I 유형은 내향적이며 혼자 있을때 에너지가 많아집니다. 또한 신중하고 독립적입니다.

 

 

 

INFJ KHAKI 카키

INFP BEIGE 베이지

INTJ LEMON 레몬

INTP SALMON 살몬

ISFJ GREEN 그린

ISFP LIME 라임

ISTJ BLUE 블루

ISTP LAVENDER 라벤더

 

 

 

 

 

 

테스트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 링크

테스트잇 컬러게시판 MBTI 테스트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단의 링크로 들어가서 직접 해보고 결과까지 확인해보세요~!

 

 

 

 

https://test-it.co.kr/test149

 

컬러 게시판 테스트

종합적인 내 성격을 알아보는 컬러 게시판 테스트

test-it.co.kr

 

재미로 하기 정말 좋은것 같아요!!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 보셔서

 

자신의 MBTI 와 장단점,컬러 MBTI 별 궁합,

 

평소모습, 화났을 때 모습, 사랑, 플러팅, 이상형, 의외의 

 

MBTI를 색별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